![]() |
▲사진=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
미스터트롯 TOP 7의 리얼 버스킹인 신규 예능 프로그램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이하 '산물딴')가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된다.
'산물딴'는 TOP 7 멤버들끼리만의 첫 예능으로 마이크 하나 쥐고 산따라 물따라 흘러간 곳에서 선보이는 짠 내 나는 '리얼 로드 버스킹' 프로그램이다.
'산물딴'에서는 TOP 7의 리얼한 모습과 색다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트로트로 전 국민의 마음을 강타한 미스터트롯2 TOP7이 화려한 무대와 의상, 많은 관중 등 모든 것을 내려놓고 그동안 들려주지 않았던 목소리로 오롯이 TOP7이 부르고 싶은 노래로 버스킹 무대를 펼친다.
관객이 단 한 명뿐이어도 비바람이 불어도, 깜깜한 상황에서도 멘털과 마이크를 동시에 부여잡고 노래한다.
노래뿐 아니라 게임과 힐링 여행을 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회 여행지는 경남이다.
특히 TOP 7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이 MC로 나서 그동안 갈고닦은 진행력을 선보인다.
TOP7의 비주얼 담당 박지현은 여심을 사로잡는 멍뭉미를 뽐내고 먹는 것에 진심인 진해성은 허당미로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맏형 나상도는 알고 보면 타격감이 뛰어난(?) 반전 매력을, 최수호는 흘러넘치는 끼를, 진욱은 필터 없는(?) 멘트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거침없는 매력을, 막내 박성온은 형들을 휘어잡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제작진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TO7의 100%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만나실 수 있다. 멤버들 간의 찰떡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드릴 것이다. 숨겨진 예능 천재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는 6월 1일(토)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