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윤여찬 기자 / 2024-06-12 12:19:03
지하 2층 지상 4층 '2983㎡ 규모'
판매·서비스·부품 한 곳서 원스톱 제공
▲ 렉서스코리아는 의정부시에 새로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12일 오픈했다. 사진=렉서스코리아

[CWN 윤여찬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의정부시에 새로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도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경기도 의정부시에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여는 것.

위치는 의정부시 장암동으로 판매·서비스·부품판매가 한 곳에서 원스톱 제공되는 3S 컨셉의 지하 2층~지상 4층 연면적 2983㎡ 규모다. 교통은 구리·포천 고속도로·외곽순환도로·동부간선도로와 인접해 경기도를 비롯해 서울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우드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주변 수락산과 도봉산이 둘러싸고 있는 경관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자연친화적 분위기로 구성했다. 아울러 렉서스 전시장 최초로 천장형 LED를 설치해 미래형 전시장 콘셉트를 가미했다. 지하 1~2층은 AS 공간과 주차장이며 지상 1층은 영업과 서비스 리셉션으로 활용된다. 지상 2층은 전시장과 고객라운지로 꾸몄다.

렉서스 의정부 서비스센터는 총 7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550대 수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렉서스 브랜드의 전문교육을 받은 숙련된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테크니션 직원 약 15명이 상주한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재고 소진 시까지 의정부 전시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텀블러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사장은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 동북부를 비롯해 서울 지역의 렉서스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기술력과 서비스를 갖춘 전문인력들을 통해 진정성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고객만족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