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5월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 2위 차지..."광고계 블루칩"

이성호 기자 / 2024-05-03 12:15:07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CWN 이성호 기자] 임영웅이 5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 2위를 차지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4월 3일부터 2024년 5월 3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18,036,99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316,935 미디어지수 435,398 소통지수 302,429 커뮤니티지수 470,68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525,447로 분석됐다. 지난 4월 브랜드평판지수 2,691,274와 비교해보면 43.32% 하락했다.

​임영웅은 최근 하나금융그룹,삼다수,정관장 모델에 발탁 되면서 최고의 인기를 빛내고 있다.

한편 오는 6일 더블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