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디딤이앤에프의 디딤타운 일산점. 사진=㈜디딤이앤에프 |
[CWN 손현석 기자] 디딤이앤에프는 디딤타운 일산점에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이라는 두 개의 신규브랜드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미네랄 도포 기법으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진품무한장어’는 장어와 소고기, 양념돼지갈비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가득한 브랜드이다.
미네랄 숙성 기법을 통한 특별한 장어는 기존 장어에 비해 마그네슘 함량이 최대 6배 이상 증가했다. “건강한 음식을 더욱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진품무한장어’는 현재 오픈 행사로 할인 및 선물 증정을 진행 중이다.
또한 일산디딤타운의 3층에는 기존의 ‘도쿄하나’ 브랜드를 리뉴얼해 ‘도쿄하나 샤브&초밥’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도쿄하나 샤브&초밥’은 기존의 정통 일식에서 벗어나 가성비 높은 초밥메뉴와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도쿄하나 샤브&초밥’의 초밥은 숙성회를 이용해 일반 회를 사용한 기타 초밥에 비해 더 높은 감칠맛과 새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고기를 사용한 샤브샤브는 도쿄하나만의 세팅법으로 일반 샤브샤브에 비해 특별한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