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X최민식' 한성자동차, 청담 마이바흐 라운지 공개 "럭셔리 끝판왕"

윤여찬 기자 / 2024-06-12 12:22:21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배우 최민식과 마이바흐, 거장의 만남 화보 공개
▲ 한성자동차가 배우 최민식과 청담동 전시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한성자동차

[CWN 윤여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배우 최민식과 청담 전시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럭셔리 쇼룸으로 재탄생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배우 최민식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라는 두 거장이 만나 웅장한 분위기로 재해석했다.

화보 장소인 청담 전시장은 지난 4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특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마이바흐와 함께 S클래스 특화 공간인 ‘메르세데스-벤츠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로 운영된다.

▲ 한성자동차가 배우 최민식과 청담동 전시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한성자동차

마이바흐 라운지 플러스는 단순히 쇼룸의 의미를 넘어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끼고 경험하면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품격을 높이는 복합문화공간으로도 운영할 예정이다.

독보적 예술 세계를 창조하는 배우 최민식은 장인 정신이 깃든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모델 마이바흐의 브랜드 철학과 깊은 교감을 나누며 몰입감 넘치는 순간을 연출했다.

브라운 컬러 스트라이프 수트를 입은 배우 최민식은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마이바흐의 대형 엠블럼 앞에서 타이를 고쳐 매는 표정에서는 최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늘 도전하는 집념과 철학이 엿보인다.

마이바흐 라운지 플러스 화보는 패션지 노블레스와 맨 노블레스 6월호 및 한성자동차·노블레스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