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하나로 간편하게” 타임스퀘어, 공식 앱 출시
[CWN 손현석 기자] 남양유업이 인기 품목을 최대 62% 할인하는 네이버쇼핑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을 단 하루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자사 공식 앱을 출시한 기념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하림은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전북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물품 지원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 |
▲ 네이버 쇼핑 연계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은 가공유 ‘초코에몽’,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시유 ‘맛있는우유GT’, 분유 ‘아이엠마더’ 등 인기 품목을 최대 62% 할인하는 네이버쇼핑 ‘도전 최저가’ 프로모션을 7일 단 하루 연다. 이 행사는 네이버 쇼핑과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장바구니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인기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유업은 60년 오너 체제를 끝내고 지난 1월 말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됐다. 우유, 분유, 발효유, 가공유, 차, 단백질 등을 주력 제품으로 시장 내 선도적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대리점과의 상생 노력을 통해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 |
▲ 모델들이 타임스퀘어 공식 앱 출시와 관련한 내용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경방 타임스퀘어 |
○…경방 타임스퀘어가 고객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공식 앱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의 신규 앱은 기존 홈페이지로만 접했던 쇼핑 정보와 혜택들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앱 설치 및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스퀘어 주차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식음료(F&B) 매장 원격 줄서기, 주차 위치 확인 등의 스마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주말 및 공휴일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현장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박승현 타임스퀘어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
▲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 기부 물품 전달식. 사진=하림산업 |
○…하림은 최근 수해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 소외계층을 위해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에 ‘The미식(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컵)’ 제품 약 1만2000개를 기부했다. 익산행복나눔마켓·뱅크는 익산 내 기업과 주민들에게 기부를 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식품자원 복지 서비스로, 식품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이 직접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식품을 선택하는 이용자 중심의 나눔 장터로 운영되고 있다. 기부 물품은 익산을 포함해 장수·임실·정읍·순창·군산·고창·부안 등 전북 8개 지역 푸드뱅크를 통해서 수재민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물품은 ‘더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컵 제품으로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등을 20시간 이상 끓여 깊은 맛을 내고 나트륨 함량은 낮춘 국물과 닭 육수로 반죽해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