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광주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616만원 기부

이성호 기자 / 2024-06-05 12:23:25
임영웅 홍보관 올해 말까지 운영...CGV 최초 팬덤 문화공간 [CWN 이성호 기자]
▲사진=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팬클럽 광주 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616만원 기부했다고 전했다.

지난 3일 16일 임영웅의 34번째 생일을 기념해 광주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 (회원 25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616만원을 기부, 임영웅 홍보관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영웅시대
광주전남 보금자리방은 지역의 스터디방으로 소규모의 지역방이지만 다양한 활동으로 임영웅 아티스트의 품격을 높이는 가치 있는 일을 함께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열심히 활동하는 방으로 이번 홍보관 오픈을 계기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금,토,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이벤트 참가자에게 소정의 선물과 기념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팬클럽은 "오픈전부터 많은 MZ세대들의 참여와 관심이 쏟아진 이 홍보관이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의 창구로 활용되길 간절히 희망한다"며 "임영웅 홍보관은 별다른 사정이 없는 한 올해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함께한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 꿈을 위해 달려온 1년여 대장정의 기록과 찬란했던 무대 위의 순간들을 담아낸'IM HERO THE STADIUM’THE MOVIE는 오는 8월 28일에 CGV에서 상영을 앞두고 있다.

임영웅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터미널 2층 CGV에 오픈해 많은 영웅시대와 미래 영웅시대를 기다리고 있다.

CGV 광주 터미널점이 공간을 제공하고 팬클럽 광주 전남 영웅시대 보금자리방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CGV 최초의 팬덤 문화공간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