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러브송 엔욕X모트 'In This Morning' 오늘(14일) 오후6시 발매

이성호 기자 / 2024-03-14 12:24:29
연인을 향한 설레는 마음 표현...섬세한 곡 해석 신스팝
▲사진=루비레코드
[CWN 이성호 기자] 엔욕과 모트의 새 싱글 러브송 'In This Morning'이 오늘(1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R&B 보컬 엔욕과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함께 한 듀엣곡 ‘In This Morning’은 지난해 6월 발매한 ‘사진을 찍어줘’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레이블픽 활동을 하며 연을 맺은 루비레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곡은 지난 3장의 음원을 통해 엔욕이 장기로 선보인 빈티지 사운드를 기반으로 엔욕과 모트 두 보컬리스트의 섬세한 곡 해석이 돋보이는 신스팝 곡이다. 

연인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몽글한 사운드와 연인의 대화같이 주고받는 두 목소리의 만남은 달콤함을 잔뜩 머금고 있어, 화이트데이 러브송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욕은 2023년 루비레코드 신인 발굴 프로젝트 레이블픽에 선정되어 ‘Accompanied’, ‘봄바람’, ‘사진을 찍어줘’ 3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R&B 장르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신곡 ‘In This Morning’은 화이트데이인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