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하입보이스카웃’서 터프 매력 과시...장동민에 '아기네~'

이성호 기자 / 2024-04-24 12:31:39
뱀파이어 미모 비결 공개... ‘고백하는 거 맞아’ 발매 반응 좋아
▲남규리. 사진=ENA ‘하입보이스카웃’
[CWN 이성호 기자] 남규리가 ENA 새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반전매력을 발산한다.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은 세상에 없던 매력과 끼로 똘똘 뭉친 하입보이들의 오디션 대격돌 모습을 담은 ‘도파민 폭발’ 신개념 예능.

최근 가장 핫 한 이슈를 지닌 사람, SNS 조회수가 수천만 뷰에 달하는 사람, 가만히 있어도 눈길이 가는 사람 등 세상에 없던 개성과 끼를 가진 ‘매력 부자’들이 후보자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ENA ‘하입보이스카웃’은 ‘별에서 온 하입보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22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뱀파이어 미모를 가진 배우이자 가수 남규리가 유니콘 엔터에 참석한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특히 남규리의 질문에 “네! 누나!”라고 답하는 장동민을 보며 “아기네~”라며 ‘반전 카리스마’ 매력을 풍겨 3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렇듯 반전 매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남규리는 지난 2024년 4월 4주 차 공개된 랭키파이의 탤런트 트렌드 지수 분석 결과 6위를 기록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최근 남규리만의 매력적인 저음과 감성을 담은 ‘고백하는 거 맞아’를 발매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ENA ‘하입보이스카웃’은 오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