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두카티 코리아 1호 엠버서더 위촉됐다

이성호 기자 / 2024-04-25 12:38:25
두카티 코리아 창립 10주년, 덱스, '파니갈레 V4 S' 탄다
▲김은석 두카티 코리아 대표(왼쪽)와 덱스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두카티코리아
[CWN 이성호 기자] 덱스가 두카티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두카티 코리아는 방송인 덱스(김진영)를 ‘두카티 코리아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김은석 두카티 코리아 대표는 “최근 남녀노소를 떠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덱스를 두카티 코리아 엠버서더로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파니갈레 V4 S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이 덱스의 이미지와 잘 맞아 시너지 효과를 낼 거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덱스 역시 “평소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매우 좋아한다. 특히 두카티 파니갈레 V4 S는 나의 모터사이클 라이프에서 드림바이크로 꼽는 기종이라서 기대가 크다. 앞으로 두카티 코리아와 함께 만들어 갈 활동들이 매우 기대된다”며 “후원사 및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덱스는 2020년 웹 예능 ‘가짜사나이 2’를 시작으로 2022년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2’와 2023년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이번 두카티 코리아 엠버서더 계약은 두카티 코리아 창립 10주년을 기념한 1호 엠버서더이자 덱스 자신에게도 첫 번째 브랜드 엠버서더로서 의미가 깊다.

이번 두카티 코리아 엠버서더 계약을 통해 덱스가 타게 될 두카티 모터사이클은 두카티 모터사이클 중 상위 기종인 파니갈레 V4 S로 1103cc의 배기량과 건조중량 174.5kg에 최고 출력 215.5hp를 발휘하는 슈퍼바이크다.

두카티 코리아는 2024년 서울점 1호차로 입고된 파니갈레 V4 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