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호국 음악회'...MC, 공연 참여 "팔색조 매력"

이성호 기자 / 2024-06-05 13:26:10
대한불교계종 옥천암 주최...오는 9일 홍제 폭포 특설무대서
▲'호국음악회' 포스터.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CWN 이성호 기자] 은가은이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이 주최하는 ‘호국 음악회’에 공연과 MC로 참여한다.

대한불교조계종 옥천암은 오는 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 폭포 특설무대에서 국가보훈의달 맞이 호국영령을 기리기 위한 행사와 호국 음악회를 주최한다.

옥천암은 북한산 끝자락,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의 직할 사찰로, 보물 1820호인 마애보살좌상이 위치하며 널리 알려진 사찰이다.

이번 ‘호국 음악회’를 통해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모든 분들에게 추모와 감사를 드리며, 국가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만드는 음악회를 여는 것이 목적이다.

또한 내 외국인에게 한국의 전통 사찰인 옥천암을 개방해 한국의 문화와 지역명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가보훈의 의미와 나라를 위해 희생한 영웅들을 기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1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1부에서는 "고맙습니다. 영웅들이여!"라는 주제 아래 호국영웅들을 위한 보훈 추모제가 2부에서는 문화음악제로 꾸며져, 은가은, 권민정, KCM, 조항조 등의 가수들이 출연해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 할 예정이다.

이날 은가은은 공연뿐만이 아니라 2부 MC까지 같이 진행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은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 TOP7 이후 ‘트롯챔피언', ‘미스터트롯2 TOP7 첫 팬 미팅’,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와 ‘은가은의 티키타카’ 등의 MC와 DJ 활동들을 통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신곡 ‘귀인’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SBS 희망 TV 기부콘서트’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