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포토카드 등 보상도 '풍성'
![]()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5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CWN 김정후 기자]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다음달 풍성한 PC방 이벤트와 함께 출시된다.
26일 넷마블은 다음달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다음달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 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등 4곳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로 꾸며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완료된 화면을 촬영하고 PC방 카운터에 인증하면 3만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메뉴판 퀴즈'는 PC방 메뉴판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원한다. '스페셜 메뉴' 이벤트의 경우 PC방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음료수를 주문한 이용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피카 마일리지는 피카플레이 전용 재화로 피카페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PC방 요금 및 먹거리를 무료로 결제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PC방 크래프트박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이 게임은 사전등록자 수가 12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정식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WN 김정후 기자
kjh2715c@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