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도시탐험가로 변신...세련+우아 ‘화보'

이성호 기자 / 2024-04-22 13:25:31
라도 글로벌앰배서더 캠페인 이미지 선보여
▲지창욱. 사진=라도
[CWN 이성호 기자] 지창욱이 도회적이면서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22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지창욱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Rado)는 글로벌 앰배서더인 지창욱과 함께 '도시 탐험가'를 테마로 한 2024년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황금빛으로 물든 서울을 배경으로 한 메인 이미지는 빛과 어둠, 도심과 자연,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배경 속 세련되고 우아한 지창욱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사진=라도
또한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지창욱은 강렬한 조명과 무드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라도의 새로운 타임피스들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라도는 2024년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시각적 디자인부터 내구성, 구동성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스켈레톤을 공개한다.

글로벌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지창욱이 라도와 함께한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 호를 통해서 공개되며 캠페인 영상은 RADO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및 전 세계 라도 부티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창욱은 올해 영화 '리볼버', 디즈니+ '강남 비-사이드', 티빙 '우씨왕후' 공개와 김태호 PD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출연을 앞두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