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광희의 새로운 커머스 웹예능 '광희 도는 거'(가제)이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솔코 스테이지'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 롯데잇츠 편이 공개 됐다. 사진=솔로몬코드 |
공개된 영상에서 롯데잇츠의 의뢰를 받고 찾아가 직원들의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프로모션을 선택하는 광희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겨 있다.
웹예능 흥행 아이콘 광희의 재치 있는 진행과 함께 국내 기업들의 다양한 사내 문화와 직원들의 모습이 꾸며졌다.
그리고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혜택을 전달했다.
제작사 솔로몬코드는 “최근 국내외 물가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고 경제는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예능을 통해 시청자에게 웃음과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기획했고 그러던 중 많은 기업들이 참여 의사를 밝혀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광희의 새로운 커머스 웹예능 '광희 도는 거'(가제)는 추후 구독자를 통해 제목을 모집할 예정이며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솔코 스테이지'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 롯데잇츠 편이 공개 됐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