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은퇴설계자들'로 MC 복귀...김종민과 6년만에 재회

이성호 기자 / 2024-04-22 13:41:17
국내 최초 초밀착 실버타운 탐방기...김원희&김종민 발품 팔아
▲사진=tvN STORY ‘은퇴설계자들’
[CWN 이성호 기자] 김원희와 김종민이 6년 만에 MC로 재회한다.

tvN STORY ‘은퇴설계자들’이 오는 5월 10일(금)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두 MC의 유쾌한 케미를 기대하게 하는 티저 포스터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은퇴설계자들’은 인생 선배들의 은퇴 라이프를 엿보는 초밀착 실버타운 탐방기로 MC 김원희와 김종민이 직접 전국 곳곳의 실버타운을 찾아 나선다.

기대수명 110세를 바라보는 현재, 은퇴 준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만큼 실버타운의 이모저모뿐만 아니라 은퇴자들의 은퇴 라이프까지 들여다보며 시니어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영상은 예능 ‘안방마님’ 김원희와 예측 불허한 엉뚱 매력 김종민의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tvN STORY ‘은퇴설계자들’ 티저영상 캡쳐
티저 영상 속 김종민은 “원희 누나도 결혼한 지 오래돼서 실버타운 들어갈 때가 되지 않았나”라며 현실 남매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한편 실버타운을 찾으러 나선 김종민이 “호텔 같은데!?”라며 화들짝 놀라고 있어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어 실버타운에 입성하여 감탄을 내뱉는 것도 잠시, 실내부터 시설 그리고 은퇴 라이프를 즐기는 인생 선배의 삶까지 낱낱이 파헤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킨다.

또한 첫 화에는 마인드 마이너이자 데이터 분석 전문가 송길영이 함께해 시니어들을 위한 완벽한 노후 설계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은퇴설계자들’은 김원희와 김종민이 직접 발품을 팔아 전하는 국내 최초 실버타운 초밀착 탐방기로 은퇴를 준비하는 시니어들에게 완벽한 은퇴 지침서가 되어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은퇴설계자들’은 5월 10일(금)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