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올 제로’ 출시… 알코올·당·칼로리·글루텐 모두 뺀 무알코올 맥주

신현수 기자 / 2025-08-18 17:10:00
알코올·당·칼로리·글루텐 뺀 ‘4무’ 무알코올 음료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 시작, 성인 인증 절차 필요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무알코올 음료 ‘카스 올 제로(Cass ALL Zero)’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다양해지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카스 올 제로는 국내 최초로 알코올·당류·칼로리·글루텐을 모두 뺀 ‘4무(無)’ 무알코올 맥주다. 카스의 제조 노하우로 구현한 라거 특유의 청량감과 톡 쏘는 탄산감을 살려, 알코올 0.00%, 당류 0g, 칼로리 0kcal, 글루텐 0g이라는 특징을 갖췄다. 주중 점심 회식이나 운동 전후, 건강 관리가 필요한 상황 등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자료제공=오비맥주

330mL 캔으로 출시되는 카스 올 제로는 오는 18일부터 11번가와 G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쿠팡, B마트, 컬리 등으로 판매 채널을 순차 확대할 예정이다. 무알코올 음료지만 성인용 음료로 분류돼 구매 시 성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알코올·당·칼로리·글루텐을 모두 뺀 동시에 카스 특유의 청량감을 살린 카스 올 제로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카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