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CGV와 콜라보 통해 F&B상품과 한정 굿즈 공개

손태한 / 2024-03-20 16:26:50
콤보 제품 구매 시 CGV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선착순 증정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CGV와 콜라보 캠페인 전개 포스터. 사진=넷마블
[CWN 손태한 기자]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콜라보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들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콜라보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CGV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먼저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콜라보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 외에도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준비해 방문객들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콜라보를 기념해 팝콘(대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쿵야 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보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CGV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쿵야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협업 형태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WN 손태한 기자
sont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태한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