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브랜드 ‘스웰’, 국내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손현석 기자 / 2024-06-28 14:52:39
SNS 공식 계정서 댓글로 지원…추첨 통해 수상자 가려
▲ 다양한 스웰 제품 이미지. 사진=렙테크

[CWN 손현석 기자] 글로벌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스웰’이 국내 론칭 100일을 기념해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웰은 일회용 플라스틱 보틀을 없애겠다는 것을 목표로 2010년 뉴욕에서 시작된 글로벌 브랜드이다. ‘디자이너스 텀블러’를 지향하며 천연대리석, 나무결 무늬 등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스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소개된 디자인의 제품 중 갖고 싶은 디자인 1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 10명이 추첨에 의해 본인이 선택한 디자인의 제품을 받게 되며, 선착순 30명 중 2명에게는 중복 수상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웰의 인기 디자인인 아주라이트 마블, 로즈 아게이트, 티크우드 등이 포함됐다. 특히 이 중 나뭇결 무늬의 티크우드는 물을 활용해 프린팅하는 수전사 기법으로 제작된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수전사 기법이란 숙련된 기술자가 물에 패턴 필름을 띄워놓고 수작업으로 무늬를 입히는 기술로, 각 제품마다 고유의 모양을 갖게 된다. 따라서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준형 렙테크 대표는 “국내 론칭 100일을 맞아 더 많은 소비자가 스웰 브랜드를 친숙하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렙테크는 스웰을 국내에 유통하는 업체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