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사진 공모전' 연다

윤여찬 기자 / 2024-07-29 15:05:30
과거 오너들도 참여…히스토리북 게재
SNS 추첨 통해 캠핑 의자 등 선물 제공
▲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50주년 기념 '오너 사진 공모전'을 연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CWN 윤여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골프 오너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공모전은 국내 오너들이 골프와 함께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겨 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에서 채택된 사진과 오너 스토리는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작하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에 담길 예정이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출시돼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아이코닉 해치백이다. 합리적인 완성도와 실용성을 두루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한국 진출과 함께 5세대 골프가 정식 출시된 이래 지난 3월 수입 컴팩트 해치백 최초 국내 누적 판매량 5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공모전은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골프의 오너뿐 아니라 과거에 폭스바겐 골프 오너였던 사람도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의 이벤트 링크를 통해 골프의 멋진 사진과 스토리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 중 채택된 사진은 오는 9월 발행될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에 사연과 함께 게재될 예정이다. 선정된 오너에게는 골프 GTI 미니카 다이캐스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공모전 기간 동안 SNS 소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이폭스바겐골프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포스팅한 골프 오너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헬리녹스 캠핑 의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