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호밍스, 이민정·입짧은햇님과 함께한 ‘초간편 국물요리’ 광고 캠페인 공개

신현수 기자 / 2025-08-03 10:00:00
‘1인 1메뉴’ 시대 맞춤형 간편식… 배우 이민정과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 출연
180초 만에 완성되는 ‘전문점급 국물요리’, 직관적 브랜드 리뉴얼도 진행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정,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함께 ‘초간편 국물요리’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이 알아주는 맛, 호밍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최근 출시된 국물요리 8종을 중심으로 고품질 간편식의 매력을 전달한다. 호밍스만의 정교한 레시피와 간편한 조리법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정은 호밍스의 밝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입짧은햇님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캠페인에 참여하며, 미식 전문가로서 제품을 소개한다.

▲ 자료제공=대상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등 대표 국물요리를 1인 1메뉴로 즐기는 모습을 중심으로, 별도 해동 없이 180초 만에 조리 가능한 호밍스의 ‘초간편 국물요리’의 편리함을 부각한다.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냉동 보관도 간편하다.

입짧은햇님이 등장하는 영상은 실제 라이브 방송을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신제품 ‘묵은지 김치찌개’를 조리하고 시식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맛과 조리 편의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 자료제공=대상

해당 영상은 8월 1일부터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에서 최초 공개되며, 이후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호밍스는 이번 캠페인에 앞서 브랜드 비주얼 리뉴얼도 진행했다. 제품 패키지에 브랜드 컬러 등 시각 요소를 정비하고, 기존 BI ‘HOME:ings’에서 대문자 표기로 변경한 ‘HOME:INGS’를 새롭게 적용해 시인성과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했다.

대상 관계자는 “이민정과 입짧은햇님이 전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밍스의 정교한 맛과 편리한 조리법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8일 출시된 ‘초간편 국물요리’는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차돌 된장찌개 ▲소고기 무국 ▲황태 콩나물국 ▲묵은지 김치찌개 ▲묵은지 부대찌개 ▲고추장 짜글이 등 8종으로 구성돼 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현수 기자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