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CWN 조승범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시범 도입한 ‘매지컬 8 스타’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 수가 50만 명에 도달했다. 지난 9일 프로그램을 오픈한지 약 2주 만이다.
스타벅스는 2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매지컬 8 스타를 시범 운영 중으로, 운영 기간은 지난 5월 9일부터 7월 말까지다.
매지컬 8스타는 별 8개를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 라떼’ 톨 사이즈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별 12개를 모아야만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했다.
실제로 골드 회원의 반응은 뜨겁다. 매지컬 8 스타의 기준에서 프로그램으로 전환한 고객은 약 2주 만에 5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전체 골드 회원의 7명 중 1명이 가입한 수치다.
CWN 조승범 기자
csb@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구혜영 칼럼] 인공지능(AI)기반 복지국가모델을 위한 제언](https://cwn.kr/news/data/2025/12/26/p1065587649489354_369_h.png)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