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상 타임으로 공개
[CWN 손현석 기자]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저렴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들이 22일에도 공개됐다. 사조대림은 ‘대림선 부산어묵 범벅이’를 특가 상품로 내놓았고, 해태제과는 여름만두로 즐길 수 있는 ‘고향물만두’를 출시했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액상 타입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
▲ ‘대림선 부산어묵 범벅이’ 특가 상품. 사진=사조대림 |
○…사조대림이 ‘대림선 부산어묵 범벅이’를 초특가 기획 상품으로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은 100g 더 확대한 반면 가격은 인상 없이 그대로 유지한 것이다. 이는 최근 식품 업계에서 제품 가격을 줄줄이 인상하는 것과 반대되는 행보라 눈길을 끈다. 사조대림 측은 지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초특가 기획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상품은 사조대림 제품군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볼어묵 제품으로 꾸며졌다. 대림선 어묵은 지난 2023년 한해에만 7000만개 가까이 판매된 국내 어묵 시장 대표 주자다. 그 중에서도 ‘부산어묵’ 시리즈는 지난해 사조대림 대림선 어묵 판매량 호조세를 이끈 일등공신으로 유명하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물가 안정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고자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기획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
▲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고향물만두. 사진=해태제과 |
○…해태제과는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고향물만두’를 출시한다. 여름만두라 조리법도, 먹는법도 시원하다. 끓는 물에 단 2분 30초면 완성되며, 얼음물에 담궈 식히면 만두피는 더욱 쫄깃해져 냉요리와 찰떡궁합이다. 차가운 육수와 제격이라 편수로도 즐기고, 비빔만두로 아삭한 채소와도 함께 곁들어 먹어도 좋다. 한 입 크기의 복주머니 모양이 특징인데, 국내산 돼지고기와 청양고추, 아삭한 채소가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식감도 강점으로 손꼽힌. 이뿐 아니라 에어프라이어에 7분이면 겉바속촉 군만두로 탄생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짧은 조리시간으로 완성해 시원하게, 따듯하게, 바삭하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롭고 맛있는 고향만두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했다.
![]() |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상 타입. 사진=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신규 라인업으로 액상 타입 제품을 내놓았다. 해당 신제품은 파우더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고단백 음료다. 한 팩(200ml)당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는 데다 기존 파우더 제품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유지한 채 소비자가 단백질 파우더를 물에 타는 과정을 생략해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과학적인 영양 설계는 유지한 채 음용 편의성을 위해 파우더 제품을 액상화한 제품”이라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타입인 만큼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건강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