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멕시카나 휴가철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멕시카나 |
[CWN 손현석 기자]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펩시 바캉스 키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멕시카나 공식 SNS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멕시카나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해시태그한 뒤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기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응모자 중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펩시 바캉스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멕시카나는 지난 1일부터 자사 앱의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첫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상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할인 쿠폰은 앱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즉시 자동으로 발행되며, 첫 주문에서 모든 메뉴를 1회에 한해 5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휴가지에서 즐거움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멕시카나에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에 드리는 작은 선물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