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윤여찬 기자 / 2024-07-31 15:41:34
다음달 2~3일 고속도로 휴게소 4개소 무상점검
마제스티X·이노뷔프리미엄 제품 전시홍보도

[CWN 윤여찬 기자]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 운전자를 위해 다음달 2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여주(강릉방향)·정안알밤(순천방향)·함안(순천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방문 고객 누구나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마모 상태·공기업 점검 보충·밸런스 점검 교정 등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와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방문 고객들에겐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아울러 금호타이어는 자사 제품 마제스티 X SOLUS와 이노뷔 프리미엄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마제스티 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이다. 승차감과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고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했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금호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운전자라면 타이어 점검은 필수다. 특히 장마와 소나기가 잦은 여름철에는 안전 운전을 위해 공기압과 마모도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 X를 포함해 이노뷔 프리미엄·크루젠 HP71·크루젠 HP51·솔루스 TA5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까지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