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 신곡 '플라멩코' 트롯챔피언 무대 장악, 해외 러브콜 이어져

이성호 기자 / 2024-03-29 16:08:24
MC로도 다양한 모습 보여줘...만능엔터테이너 자리매김
▲가수 신인선. 사진=빅컬쳐엔터테인먼트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신인선이 신곡 '플라멩코(flamenco)'로 27일 트롯챔피언에 출연, 라틴 트롯의 신선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했다.

이번 무대에서 신인선은 포인트 안무 일명 멩코 춤, 플라멩코(flamenco)춤을 선보이며 화려하고 정교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신인선은 뛰어난 춤 실력과 카리스마 있는 무대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라틴 트롯의 열정적인 분위기기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신인선의 플라멩코(flamenco) 댄스 챌린지에 많은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희재, 박군, 김태연, 성민, 설하윤, 윤수현, 신승태, 별사랑, 양상국, 김효진 등이 참여 했다.

플라멩코(flamenco) 댄스 챌린지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반응이 오고 있으며 신인선은 해외 공연에서 많은 러브 콜을 받고 있다.

현재 신인선은 ‘미라클 푸드’, '트롯의 맛', OBS '힐링콘서트' MC로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신인선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미국에서 첫 단독 순회공연을 진행했으며 '삼총사', '청춘연가'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1

  • 유혜진 님 2024-04-01 19:04:36
    짜증나 진짜 정말로 진심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