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연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활용 방법 모색의 일환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가 노르웨이 연어를 좋아하는 공식 서포터즈 ‘노르웨이 연어 러버’를 모집한다.
노르웨이 연어 러버 서포터즈는 노르웨이 연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직접 연어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과 경험을 공유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는 노르웨이 연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한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르웨이 원산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노르웨이 연어를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영감을 받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선정된 노르웨이 연어 러버 서포터즈는 4월 말부터 6월까지 약 두 달간 활동을 하게 되며, 자신의 SNS를 통해 연어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의 이야기를 일반 대중에 전달하게 된다.
![]() |
▲ 자료제공=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 |
평소에 노르웨이 연어 요리를 좋아하고 인스타를 비롯한 각종 SNS 채널을 운영 중인 소비자라면 누구나 이번 모집에 응모가 가능하다. 노르웨이 연어 러버의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씨푸드 프롬 노르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한 지원자 중 선정된 30명의 ‘노르웨이 연어 러버’들에게는 노르웨이 연어 필렛, 서포터즈 웰컴 기프트가 증정되며, 활동 종료 후 평가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노르웨이 연어 러버’에게는 해산물 뷔페 식사권과 추가 노르웨이 연어 제공 들 부가 혜택이 지원된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한국 매니저 잉에뵤르그 요르달은 “이번 활동은 그동안 노르웨이 연어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한국 소비자들에게 응답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노르웨이 연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원산지에서 온 노르웨이 연어의 매력을 잘 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