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서도 일냈다

손현석 기자 / 2024-07-19 16:37:21
헬스케어 부문 1위…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입지 다져
▲ 바디프랜드 도곡동 본사 전경. 사진=바디프랜드

[CWN 손현석 기자]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2024년 제 9차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각 산업 및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랜드를 육성, 관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산업군 기준에 따라 소비재·내구재·서비스재에서 총 57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되며, 1대1 면접조사로 진행된 ‘고객 지수’와 소셜엔진을 활용한 산업군별 1~4위 브랜드의 검색 결과로 집계된 ‘소셜 지수’를 합쳐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내구재 산업군에서 올해 처음 신설된 ‘헬스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됐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안마의자와는 차별화된 동작을 수행하며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헬스케어로봇을 잇따라 출시하며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탈바꿈 중이다. 최근에는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기존 파라오 제품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파라오네오’ 등 차별화된 기술력 기반의 헬스케어로봇을 선보여 주목을 끈 바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메디컬 R&D센터를 주축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제품 출시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한국생산성본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과 같은 성과를 내고 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