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2024 원메이커 레이스' 출전자 접수

윤여찬 기자 / 2024-07-30 16:59:39
'혼다 MSX컵'·'혼다 커브컵' 2개 클래스
내달 25일 영암서킷서 경기 개최

 

[CWN 윤여찬 기자] 혼다코리아가 '2024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의 마지막 정규 레이스인 3라운드의 참가자를 내달 11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25일 전남 영암국제카트경기장(KIC)에서 개최될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 3라운드는 한국 미니 모토 레이스(KMRC) 주최하에 '혼다 MSX컵'과 '혼다 커브컵' 2개의 이벤트 클래스로 진행된다. 혼다 MSX 컵은 바이크 MSX125와 MSX 그롬으로 출전할 수 있고 혼다 커브컵은 바이크 슈퍼커브·C125·CT125 기종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참가비는 18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터스포츠 기능성 어패럴 브랜드 알파인스타즈의 레이스 제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문의 응대와 출전용 차량 구매를 지원하는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 공식팀'을 운영해 대회 신규 참가자의 경우 참가비와 출전용 차량 구매 비용 등 15%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원메이커 레이스는 혼다의 소형 모터사이클로 서킷 주행의 즐거움을 체험해 보는 축제 같은 대회"라며 "탁 트인 트랙을 달리며 혼다 모터사이클이 선사하는 펀 라이딩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13일 개최되는 KMRC 내구레이스에서는 혼다 커브 1H 내구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1~3명이 팀을 구성해 혼다 커브컵 출전 모델로 1시간 동안 KIC 미니 서킷 풀코스를 연속 주행하는 이벤트 대회다.

CWN 윤여찬 기자
mobility@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여찬 기자

윤여찬 기자 / 산업1부 모빌리티팀장

자동차/조선 등 모빌리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