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슈퍼스타 서울', '아디다스 태권도 발레코어' 최초 공개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를 오픈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트리트 컬처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복합 문화, 쇼핑공간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한국의 문화와 아디다스 브랜드를 조화롭게 결합된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매장이 될 예정이다. 아이다스는 이번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통해 아디다스의 ‘아이코닉(iconic)’한 위상을 돋보이게 하며, 세계적인 감성과 한국의 고유 정체성을 조화시켜 독창적인 트렌드를 선보이고자 한다.
최근 한국에서 제일 ‘Hot한 장소’로 손꼽히는 성수동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충분히 반영하여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성했다.
![]() |
▲ 자료제공=아디다스코리아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성수동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붉은색 벽돌을 사용하여 건축했으며, 건물 내부는 총 3개의 층으로 나눠 방문 고객들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적의 쇼핑 환경을 구성했다.
아울러 서울의 특징을 잘 살린 독특한 디자인의 슈즈 ‘아디다스 슈퍼스타 서울’과 한국 전통 태권도와 발레의 미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기획한 컬렉션 ‘아디다스 태권도 발레코어’ 등 두 가지 제품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 스토어에서 최초 공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의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 6일까지 오픈 기념 한정판 쇼퍼백을 증정하며, 유면 그래피 아티스트 ‘제이플로우(Jay Flow)’와 함께 나만의 쇼퍼백을 디자인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아울러, 김지순 작가와 오재훈 작가의 특별 작품들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된다.
아디다스코리아 리테일 부문 본부장 프레스턴 페이지(Preston Page)는 “이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단순한 매장을 넘어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적인 공간으로 기획된 매장”이라며 “성수만의 개성을 담아낸 제품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