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KLPGA 롯데오픈’서 브랜드 체험 부스로 주목

손현석 기자 / 2024-07-05 17:27:26
롯데캐슬 분양정보·이색 골프 체험 등 다양한 기획 선보여

▲ ‘KLPGA 2024 롯데오픈‘ 갤러리 프라자 롯데건설 부스에서 모델들이 골프 퍼팅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CWN 손현석 기자] ‘KLPGA 2024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롯데건설이 갤러리를 대상으로 롯데캐슬 브랜드 및 분양정보, 이색 골프 체험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 위에 설치된 갤러리 프라자에 ‘라이브 클래식’ 콘셉트를 바탕으로, 아파트를 연상케 하는 수직 라인과 골프의 상징적 요소인 아가일 패턴을 모티브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롯데건설이 분양에 나선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롯데캐슬 위너스포레',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의 분양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골프 퍼팅’ 이벤트를 기획해 골프장갑, 골프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갤러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분양정보 등 체험형 부스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