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개최 ‘눈길’

손현석 기자 / 2024-05-27 17:46:40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위아바임’ 공식 소개
▲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행사 전경. 사진=경동제약

[CWN 손현석 기자] 경동제약은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를 27일 개최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WIAVIM (위아바임)’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설명회는 경동제약의 신사업 확장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였으며, 류기성·김경훈 경동제약 대표이사를 비롯한 업계 및 언론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위아바임은 경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다. ‘We, in a vibe moment’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감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경동제약은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 ‘이뮨바이탈 솔루션’과 활력에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3종 △국내 특허를 획득한 K-낙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일반식품 3종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수면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 등 모두 세 가지 라인의 제품 8종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4월 론칭한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와 리뉴얼 예정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대표는 “경동제약의 새로운 장을 여는 뜻깊은 날, 설레는 시작의 순간들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했다. 류 대표도 “신사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위아바임’을 시작으로 우리의 성장 동력은 아직 더 많은 무기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CWN 손현석 기자
spinoff@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손현석 기자

손현석 기자 / 산업2부장

산업2부 데스크입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