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내 인플루언서들과 협업 예정
2016년 설립되어 유니크한 디자인과 제조기술을 내세워 일본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일본 주얼리 브랜드 ‘도터스 쥬얼리(DOUGHTERS JEWELRY)’가 한국 시장에 문을 두드린다.
일본 니시노 나나세, 마에다 아츠코와 같은 유명 연예민 및 콘노 아야카, 사토 하루미 등 모델들의 사랑을 받는 주얼리 브랜드로써, 출시 당시부터 인스타그램 기반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 유통단계를 간소화하여 소비자와 직접 거래하는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 |
| ▲ (자료제공=DOUGHTERS JEWELRY) |
앤티크 한 감성과 모던한 요소를 가미한 ‘도터스 쥬얼리(DOUGHTERS JEWELRY)’는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과 품질을 가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 |
| ▲ (자료제공=DOUGHTERS JEWELRY) |
CWN 신현수 기자
hs.shin.1716@gmail.com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명호 칼럼] 우리에게는 역사철학이 필요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2/p1065588394134060_370_h.png)
![[구혜영 칼럼]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https://cwn.kr/news/data/2025/12/01/p1065588186525220_542_h.png)

![[윤창원 칼럼] 난경(難境)이 곧 시경(試境)](https://cwn.kr/news/data/2025/11/28/p1065571403155795_758_h.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