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해리 케인·마르코 로이스 스킨 업데이트...UEFA 유로 2020 컵 대회 개최 예정

고다솔 / 2021-06-11 12:20:41
출처: Epic Games
출처: Epic Games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에 잉글랜드 공격수이자 토트넘의 핵심 주전 선수인 해리 케인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격수 마르코 로이스가 등장한다.

포트나이트 제작사 에픽게임즈는 공식 뉴스룸을 통해 아이콘 시리즈(Icon Series)를 통해 케인과 로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4월, 브라질 공격수 네이마르 스킨이 제공된 것에 이어 또다시 세계적인 축구 선수의 스킨이 제공된다. 잉글랜드 국가대표팀과 독일 국가대표팀 유니폼을 착용한 케인과 로이스의 모습이 담긴 스킨은 6월 11일 저녁 8시(현지 시각)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16일부터 시작하는 포트나이트가 챕터 2 시즌 7 시작과 함께 포트나이트 UEFA 유로 2020 컵 대회를 진행한다. UEFA 유로 2020 대회 1라운드는 모든 참가자에게 개방되며, 1라운드에 승리할 시 2라운드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대륙별 라운드 진출 자격을 갖추게 될 인원 제한은 유럽, NA 이스트, NA 웨스트, 브라질 지역별 상위 플레이어 1,000명과 중동,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별 상위 플레이어 500명으로 제한된다.

2라운드에서 지역별 최고의 플레이어는 5만 달러 상당의 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최소 10포인트를 얻은 플레이어 모두 위너스 컵 이모티콘(Winner’s Cup Emoticon)을, 20포인트 이상 얻은 플레이어는 킥잇 스프레이(Kick it! Spray)를 얻게 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다솔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