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경제적인 소형 SUV의 완벽한 선택

김보경 / 2023-07-05 11:36:43
트랙스: 가격과 성능의 최적 조화, 소형 SUV 시장 독보적인 존재
이미지 출처: 다음 쉐보레
이미지 출처: 다음 쉐보레

쉐보레의 소형 SUV인 트랙스가 다양한 등급과 트림 옵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격은 1,885만원부터 2,333만원까지로 다양한 예산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트랙스는 가솔린을 연료로 사용하며, 연비는 11.8km/l로 경제적인 주행을 제공한다.

외관적으로는 소형 SUV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정원은 5인을 수용할 수 있다. 1.4 가솔린 등급에는 다양한 트림 옵션이 있다. LS 디럭스, LT, LT 코어, 레드라인 LT 코어, 프리미어, 레드라인 프리미어 등의 다양한 등급이 제공된다.

트랙스는 1.4 SGE 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고 출력은 155ps, 최대 토크는 240.0Nm를 제공한다. 자동변속기와 전륜 구동 방식을 사용하여 주행 편의성을 높였다. 연비는 복합연비 11.8km/l로 평균적인 연비를 보여주며, 도심 주행에서는 10.7km/l의 연비를 기록하고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13.3km/l의 연비를 달성할 수 있다.

트랙스의 주행 안전성을 위해 205 70R 16 크기의 타이어와 디스크 브레이크가 사용되었다. 전륜은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을, 후륜은 토션빔 서스펜션을 채택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행 조작이 편리하다.

트랙스는 환경에도 친숙한 선택이다. 저공해 등급인 3등급과 CO2 배출량 143.0g/km을 기록한다.

쉐보레 트랙스는 경제적인 가격과 다양한 등급 옵션, 안전성과 주행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갖춘 트랙스와 함께 스마트하고 편안한 주행을 경험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분석일자 : 23년 1월 ~ 6월 / 분석도구 : 팅서치
분석일자 : 23년 1월 ~ 6월 / 분석도구 : 팅서치

키워드 분석 플랫폼 팅서치를 활용해 분석해본 결과 트랙 차량은 올해 3월부터는 키워드 검색량이 점차 줄어들고있는것을 확인해 볼수 있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보경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