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업데이트 

이성호 기자 / 2023-11-08 11:13:32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캐릭터 5종 및 타이탄 1종 추가
콜라보 전용 챕터 미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 및 빙고 이벤트 통해 다양한 보상 지급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CWN 이성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SLG(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에 등장하는 원작 캐릭터 ‘에드워드 엘릭’,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엔비’, ‘러스트’ 등 5종과 ‘알폰스 엘릭’ 타이탄 1종을 추가했다.

또한 원작 캐릭터 ‘글러트니’가 보스로 등장하는 ‘글러트니 토벌전’과 ‘호문클루스 소환전’ 참여시 ‘호문클루스 인장’을 포함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콜라보 전용 챕터 미션을 도입하고, ‘러스트’와 ‘엔비’가 나오는 소환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에드워드 엘릭’ 캐릭터와 마력석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에드워드 엘릭의 모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빙고 이벤트 ‘리자 호크아이의 사격 훈련’ 이벤트에서는 호문클루스 소환전, 글러트니 토벌전에서 얻는 ‘호문클루스 인장’을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고 ‘로이 머스탱 마력석’, ‘리자 호크아이 마력석’, ‘러스트 마력석’, ‘엔비 마력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넷마블은 덧붙였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에 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