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4 제4회 KVEECA’...‘동행’ 주제 베트남 하노이서 개최

이성호 기자 / 2023-11-10 15:16:03
패션 뷰티 웨딩한복 퓨전국악 힙합 아오자이등 다양한 쇼 펼쳐
정민우 위원장“ 한-베트남이 새로운 차원의 시대적 공감의 트렌드를 구축 하는 계기 마련”
2023~24 ‘제4회 한국-베트남 엔터&컬처 어워즈(이하 KVEECA)’가 베트남 하노이 랜드마크72 인터콘티넨탈 호텔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2023~24 ‘제4회 한국-베트남 엔터&컬처 어워즈(이하 KVEECA)’가 베트남 하노이 랜드마크72 인터콘티넨탈 호텔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CWN 이성호 기자] 2023~24 ‘제4회 한국-베트남 엔터&컬처 어워즈(이하 KVEECA)’가 베트남 하노이 랜드마크72 인터콘티넨탈 호텔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한-베트남 수교31주년의 입지를 실현하는 차원에서 베트남 하노이에서 특별한 행사를 가진 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국내에서 한국-베트남 문화행사만 대체한 것과 달리 4회에는 베트남 현지에서 감동적인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2023~24 KVEECA에는 패션, 뷰티, 키즈, 퓨전 국악, 힙합, 뮤지컬, 페이스 페인팅, 웨딩 한복, 아오자이(베트남 전통 민속의상)등 다양분야에 걸쳐 쇼와 시상식이 펼쳐진다.

또한 행사에는 한국과 베트남 출연자들과 각국을 대표하는 셀럽, 인플루언서 및 초청 가수들이 참여 할 예정이다.

‘2023~24 제4회 KVEECA’의  조직위원장겸 총감독 정민우
‘2023~24 제4회 KVEECA’의 조직위원장겸 총감독 정민우

KVEECA 정민우(조직위원장겸 총감독)는 “이번 대회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베트남 현지에서 첫 행사인 만큼 베트남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동행’이라는 주제 이루어 지는 만큼 한-베트남이 새로운 차원의 시대적 공감의 트렌드를 구축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24 KVEECA’에는 정민우 조직위원장겸 총감독(주)스토리티아시아대표,인디컴 제작총괄,JJ 커뮤니션 회장)을 비롯해 총연출 황준호(여수세계박람회 연출감독) 예술감독 우덕상(명지대 문화예술 대학원 한국음악과 교수) 준비위원장 이승준(주)SJ 엔터태인먼트 대표) 진행위원장 윤광호(주) 가이아 ENM대표)참여한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