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Do or Die'음원영상 3백만뷰,뮤비는 4백만 돌파

이성호 기자 / 2023-11-13 08:25:45
임영웅의 신곡 'Do or Die'음원영상과 뮤비가 각각 3백만뷰, 4백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영웅시대
임영웅의 신곡 'Do or Die'음원영상과 뮤비가 각각 3백만뷰, 4백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영웅시대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Do or Die'의 음원영상이 300만뷰 돌파했다.

지난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음원 영상이 공개된 영상은 12일 300만뷰를 돌파 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도 400만뷰를 넘었다.

10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음원을 발표해 멜론 음원차트 TOP100 1위를 발매 3시간만에 기록하는등 지니,벅스 실시간 사이트도 1위를 기록하여 음원사이트를 모두 장악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이라는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라며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그간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