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Do or Die'뮤직비디오가 600만 뷰를 넘었다.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됐고, 해당 영상은 3일 기준 600만뷰를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도 올랐다.
지난 10월 9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 직후 멜론 음원차트 TOP100 1위를 발매 3시간만에 기록하는 등 지니, 벅스 실시간 사이트까지 대부분의 국내 음원사이트를 장악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이라는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그간 보여온 점잖고 세련된 매력과는 180도 다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부산 콘서트가 이어진다.
대전 콘서트는 29일, 30일, 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진행되며, 2024년 5월 25일, 26일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