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브라보 My 영탁'..운동선수에  장학금 300만원 전달

이성호 기자 / 2023-12-05 08:26:44
'탁스튜디오'의 팬모임 '브라보 My 영탁' 꾸준한 기부로 선행
사진=탁스튜디오
사진=탁스튜디오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영탁 팬클럽 '탁스튜디오' 의 팬모임 '브라보 My 영탁' 회원들은 대구광역시 군위군 생활체육공원에서 대구군위초등학교 선수 1명과 대구군위중학교 선수 3명의 테니스 선수들에게 지난2일 장학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회원들은 지방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어서 영탁의 정규 2집 'FORM'의 메인타이틀곡 '폼미쳤다' 노래와 어울리는 운동선수를 찾았으며, 선수 학부모님과 지도자들을 모시고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브라보 My 영탁' 관계자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어린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선수들 모두 가수 영탁이 항상 노력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모습과 일치하고 영탁의 신곡 '폼미쳤다' 노래와 잘 맞는 것 같다"며 장학금 전달식의 의미를 전했다.

사진= '탁스튜디오' 팬모임 '브라보 My 영탁'
사진= '탁스튜디오' 팬모임 '브라보 My 영탁'

전달식에서 선수들은 모두 영탁의 신곡 '폼미쳤다' 노래를 좋아한다며 "우리도 가수 님의 활약처럼 '폼미치게' 열심히 하겠습니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현재까지 팬모임 '브라보 My 영탁' 회원들은 매년 2회 정기적인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0년 출범 이후 광진구청 생필품 기부, 2021년 영등포 쪽방촌 연탄 3000장과 라면 50상자 기부, 2022년에도 연탄과 라면 300상자를 기부했다.

최근 2023년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혜명 보육원에 250만 원 상당 생필품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영탁은 10.4%의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화제의 JTBC 드라마 '힘쎈여자강남순' 에서 형사 오영탁 역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2:TAK'S WORLD'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공연을 성료 했으며, 오는 9일과 10일 대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