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전북척수장애인협회 240만원 기부..릴레이 기부 선행

이성호 기자 / 2023-12-15 08:25:13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회원들이  전북척수장애인협회에 24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회원들이 전북척수장애인협회에 240만원을 기부했다. 사진=영웅시대

[CWN 이성호 기자] 가수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전북’ 회원들은 지난 14일 전북척수장애인협회에 24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봉사와 기부를 이어 갔다.

‘영웅시대 전북’은 지난 6월 16일 익산시 조손가정과 청소년가정을 위해 6백16만원 지난 12일에는 익산시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5백만원 14일에는 전북척수장애인협회에 척수장애인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2백40만원의 릴레이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전북척수장애인협회 한승길 회장은 “중도에 장애를 입은 척수장애인이 다시 일상의 삶으로 돌아 올 수 있도록 하는 주거개선프로젝트에 적극 사용하겠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해주어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이날 전북척수장애인협회의 2023년 사업성과보고대회에 ‘영웅시대 전북’은 작년에 이어 12명의 봉사자가 참여하여 기부금 기탁뿐만 아니라 척수장애인의 이동지원, 배식 등 많은 도움을 주며 아름다운 모습을 만들었다.

영웅시대 전북’은 전주, 익산. 김제. 장수 지역을 중심으로 2020년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 전북 지역 100여명의 회원이 임영웅의 뜻을 따라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중이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