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조수미' '제자로 영입하겠다' 극찬 받은 ‘미스트롯3’ 출연진은? 

이성호 기자 / 2023-12-16 11:27:18
마스터 군단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 공개...특별 편성 17일 방송
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CWN 이성호 기자] 마스터들을 놀라게한 트로트 가수는?

TV CHOSUN은 ‘미스트롯3’ 첫 방송을 앞둔 오는 17일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이하 ‘미스트롯3 미리보기’)를 전격 편성했다.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시청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미스트롯3 미리보기’는 첫 경연 후 마스터 군단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가 공개된다.

먼저 경이로운 음색 괴물의 등판이 예고된다.

“이렇게 매력적인 음색을 갖고 있는 가수가 많지 않다. 만약에 여기서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레슨해주겠다. 아까울 것 같아서”라고 장윤정이 제자로 영입하고 싶은 열성(?)을 드러내는 미(美)친 음색의 소유자는 누구일까.

장윤정은 물론이고 다른 마스터들의 소름을 유발한 경이로운 ‘꺾기 문화재’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진성의 “가요계 한 획을 그을 가수”, 붐의 “트로트 조수미가 나온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천재”라는 극찬을 받은 참가자까지 어마어마한 실력자들의 등판이 예고되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미스&미스터트롯’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대 1 서바이벌 배틀을 벌인다. 시작부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불꽃 튀는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TV CHOSUN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트롯3 미리보기’는 오는 17일 일요일 밤 9시 10분 찾아온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