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식지 않는 인기 비결은?'
가수 임영웅 'Do or Die'와 '모래 알갱이'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는 24일 기준 국내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2위는 'Do or Die'가 3위는 '모래 알갱이'가 차지 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Do or Die'는 우주복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를 소화하며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흥을 자극하는 가사, 화려한 영상미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다.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연 풍경을 담고 있다.
바닷가 모래사장을 비롯해 걷는 모습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창공을 누비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 임영웅의 다양한 활동도 담겼다.
한편, 임영웅은 12월 브랜드평판에서 광고부문,가수부문,트로트가수부문등 총 3관왕을 기록 하면서 '역시 임영웅'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