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탐정들의 영업비밀’ 합류...데프콘과 케미

이성호 기자 / 2024-01-08 13:28:13
유인나&데프콘...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호흡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합류힌 유인나. 사진=YG엔터테인먼트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합류힌 유인나. 사진=YG엔터테인먼트

[CWN 이성호 기자] 배우 유인나가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합류한다.

‘연애 관찰자’ 데프콘과 ‘공감 요정’ 유인나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본격적으로 파헤쳐질 ‘리얼 탐정’ 세계가 1월말 첫 방송 된다.

1월 말 공개 예정인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을 표방한다.

범죄 소설 속 존재였던 탐정들은 2020년 ‘탐정 합법화’ 이후 현실 세계에서 맹활약 중이다.

놀랍고다양한 의뢰 케이스로 '직업 탐정'의 세계를 탐구하는 것은 물론, 100% 실화 사건 사고들을 기반으로 탐정들의 리얼 경험담을 공개한다.

특히 각자 ‘전문 분야’를 가진 진짜 탐정들이 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해 데프콘X유인나 등 스튜디오 MC들과 실제 사건과 증거물을 공유하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기도 하다.

배우 유인나는 달콤한 목소리 , 탄탄한 진행 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 , 따뜻한 공감 능력의 소유자다.

유인나는 명성에 걸맞게 음지에서 양지로 나온 ‘탐정’들과의 밀도 높은 대화와 찰떡 리액션으로 ‘탐정들의 영업비밀’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 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월 말 채널A에서 공개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