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강인과 후원 재계약…6년째 지속 동행

지난 / 2024-01-16 13:40:49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후원 연장…2019년부터 시작한 동행 지속
선수 활동 지원, KT 광고 모델 및 스포츠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
오는 19일 갤럭시 신모델 KT 광고를 통해 새로운 모습 선보일 예정​ 
KT 모델 이강인 선수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이미지. 사진=KT
KT 모델 이강인 선수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이미지. 사진=KT

[CWN 지난 기자] KT(대표이사 김영섭)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최근 후원 재계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KT는 지난 2019년 FIFA U-20 월드컵에서 골든볼을 수상하며 스타덤에 오른 이강인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후 현재까지 6년째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선수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왔다.

KT는 국내 기업 중 가장 오랫동안 이강인 선수와 함께하게 됐다. KT는 후원 기간 동안 이강인 선수와 함께 KT 광고모델, 상품/브랜딩 홍보, 고객 프로모션, 스포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했다.

이강인 선수는 2019년 ‘당신의 초능력 KT 5G’라는 KT 광고모델로서 첫선을 보였다. 이후 2023년 ‘갤S23 KT프리미엄 가족결합’과 20대 전용 브랜드인 ‘Y 브랜딩’ 광고에 나서 약 3,700만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모델로서 가치를 입증했다.

또한, KT가 작년 시즌3까지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 플랫폼 ‘KT 오대장’은 이강인 선수와 일반인 간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누적 조회수 4,800만 회를 기록하면서 이강인 효과를 보기도 했다.

KT는 이강인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프랑스에서 촬영한 ‘KT x 갤럭시 신모델’ 광고를 오는 19일 KT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이강인 친필 싸인볼’ 등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후원 재계약을 통해 이강인 선수는 “KT와 앞으로도 함께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KT 커스토머부분장(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CWN 지난 기자

qaz@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난

IT/Tech, 금융, 산업, 정치, 생활문화, 부동산, 모빌리티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