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겉바속진’ 커피 품은 3겹 에이스 선봬

정수희 기자 / 2024-01-19 08:06:01
리얼 고급 커피 크래커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 눈길
해태제과의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사진=크라운해태)
해태제과의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 사진=크라운해태

[CWN 정수희 기자] 해태제과가 바삭한 크래커에 진한 커피 맛을 더한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선보인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16일 커피 단짝 에이스에 고급지고 진한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에이스 특유의 담백함에 고품격 커피 맛을 한 번에 즐기는 리얼 커피 크래커로, 에이스 역사상 처음으로 3겹(3-layers) 구조로 만들어졌다. 역대급으로 얇은 크래커 사이를 고급 커피로 듬뿍 채워 이름도 ‘씬(Thin) 에스프레소’다.

고급 원두와 커피 원액으로 반죽해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리얼 커피 맛을 살리기 위해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 가루를 반죽 단계부터 섞고, 최고 수준의 기술로 추출한 프랑스산 커피 원액으로 반죽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국내 비스킷 과자로는 유례가 없을 정도로 얇은 층 3겹을 겹쳐 만든 덕분에 한층 경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더 진한 커피 맛까지 담았다”며, “얇은 크래커 사이에 고급스럽고 진한 에스프레소를 담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만장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