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성수동에 ‘커티삭’ 팝업스토어 오픈!

정수희 기자 / 2024-01-16 16:57:43
18~29일 도어투성수
커티삭 팝업스토어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커티삭 팝업스토어 포스터.(사진=하이트진로)

[CWN 정수희 기자]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 연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이달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도어투성수에서 커티삭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100년 역사의 위스키 커티삭과 유통계약을 맺고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연 바 있다.

업계 최초로 미션을 수행하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머시브(immersive) 콘셉트로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의 인기를 이어가며 커티삭의 차별화된 브랜드가치를 알리기 위해 빠르게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숨겨진 보물을 직접 털어가는 이벤트를 메인으로 재미 요소에 집중했다.

1920년대 ‘커티삭호’를 배경으로 “커티삭 크루즈에 숨겨진 ‘최고의 레시피’를 털어라!”라는 미션을 수행한다. 입장부터 커티삭호에 직접 승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퇴장까지 미국 선원들로 분장한 진행 요원들과 함께 미션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시아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사우스사이드팔러’와 함께 개발한 하이볼,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커티삭 팝업스토어는 월~목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금~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