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WN 이성호 기자]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가 시즌 1부터 ‘‘희노애락’과 함께 새롭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여온 유태양의 연습 현장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는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연습실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공연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본 공연에서 얼마나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무엇보다 무대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함께 무대를 만들어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하며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에 “팬분들께 더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각오를 드러낸 한편 “사랑이라는 큰 주제 안에서 저희의 주 장르인 댄스, 노래, 연출까지 멋있게 가미된 다채로운 쇼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은 인간만이 느낄 수 있는 기쁨, 노여움, 슬픔, 즐거움을 토대로 삶의 뜨거운 열정을 담은 댄스와 댄서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획기적인 콘셉트의 공연.
이번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는 사랑을 메인 테마로, 우리의 삶에 사랑과 잊고 있는 감정을 댄스 아티스트들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랩, 비트박스로 황홀한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글로벌 팬덤을 이끄는 K-POP 그룹 SF9의 메인 댄서 유태양을 비롯, 틴탑의 니엘, 방예담, 오마이걸, 골든차일드의 메인 댄서 김동현, 이채연, 원어스, 비트박스 세계 챔피언 Hiss(BEATPELLA), 허클베리피, 쿤타 등이 참여해 에너제틱한 무대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희노애락 시즌 3 러브 스토리'가 오늘(17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예스 24에서 예매 오픈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