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2% 저렴…LG생활건강, 이번 주 ‘레드위크’ 개최

정수희 기자 / 2024-01-22 10:54:34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서 대표 화장품, 생활용품 등 판매
LG생활건강이 28일까지 '레드위크'를 운영한다. 이미지=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28일까지 '레드위크'를 운영한다. 이미지=LG생활건강

[CWN 정수희 기자] LG생활건강이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을 위해 네이버와 손잡고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LG생활건강은 오는 28일까지 7일간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전체가 함께 참가해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행사 최대 할인율인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참여한다. 향수(23일), 비욘드(24일), 더페이스샵(26일), CNP(27일), 빌리프(28일) 등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준다. 또 브랜드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사은품도 한정 수량으로 받아볼 수 있다.

생활용품의 경우 닥터그루트에서 새해를 맞아 리뉴얼한 ‘탈모증상집중케어’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피지 세탁세제, 샤프란 아우라 생화캡슐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면서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음료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WN 정수희 기자

jsh@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수희 기자

정수희 기자 / 정치경제국

정치/사회/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