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전문가 '냉철의 아이콘' 박지선 교수,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출격

이성호 기자 / 2024-01-22 11:20:56
베일 속 3MC와 함께 '인간 본성' 본격 탐구..2월28일 방송 확정
티캐스트 E채널 2024년 오리지널 첫 번째 기대작...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사진=E채널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 사진=E채널

[CWN 이성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오리지널 2024년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가 2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예고했다.

호화 MC 군단의 첫 번째로 '냉철의 아이콘' 심리학자 박지선 교수의 출연을 확정했다.

'한끗차이'는 '성공의 원동력'과 '비뚤어진 욕망'을 한 끗 차이로 갈라놓는 '인간 본성'에 대한 프로그램이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인간 본성'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한 끗 차이로 삶이 완전히 뒤바뀔 수 있다는 이야기와 함께 그 본성 활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매회, 국내외 유명 인물과 사건을 '한끗' 사례로 하여 행동 뒤에 숨겨진 인간의 심리와 본성을 들여다보고, '극과 극' 인생을 산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본성'을 컨트롤하는 '한 끗 차이의 법칙'을 알아본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비롯해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 범죄자부터 영화, 드라마 속 인물까지 수만 명의 심리를 들여다본 박지선 교수가 성공과 파멸을 가르는 한 끗 차이의 법칙을 찾아낸다.

범죄심리학과 사회심리학을 두루 섭렵, 해당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아 온 박지선 교수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함께, 촌철살인의 언변까지 겸비해 '한 끗 차이의 법칙'을 풀어보는 최적의 출연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끗차이' 제작진은 2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예고, '한끗차이' 공식 SNS와 유튜브 등에 박지선 교수와 함께 실루엣에 가려진 3명의 MC를 함께 공개, MC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의 2024년 오리지널 첫 번째 야심작 '사이코멘터리: 한끗차이'는 2월 28일(수) 저녁 8시 40분 첫 방송된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