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 과거 사진 공개...'지금이랑 똑같아'

이성호 기자 / 2024-01-24 07:38:21
대만 팬미팅 중 초등,고등 사진 공개 ..첫 해외 투어 팬미팅
사진=매니저먼트 구
사진=매니저먼트 구

[CWN 이성호 기자] 배우 하석진이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첫 해외 투어 팬미팅으로 대만을 방문했던 그는 팬미팅 중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한 것.

어릴 때부터 이미 완성형 미모를 자랑했던 그는 현재까지도 똑같은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어 다시 한번 감탄을 자아냈다.

7살 정도로 추정되는 첫 사진은 한복을 입고 손가락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완성형 비주얼은 물론 귀여움까지 사로잡았다.

다음으로 고등학교 졸업 사진을 공개한 그는 “지금이랑 똑같네요!”라며 자부심을 드러내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첫 해외 투어였던 대만 팬미팅 후 행복했던 하루였다고 전한 하석진에게 글로벌 팬들은 “왜 이렇게 잘 생겼나요?”, “일본에도 와주세요”, “저희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또 오세요!”, “당신이 있어 행복해요.”,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잘 불렀어요”, “성공적인 해외 팬미팅 축하해요!”, “춤과 노래 잘 봤어요, 노력하신 게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으로 함께 행복함을 전했다.

한편, 하석진의 다음 해외 투어 팬미팅은 2월 3일 오후 2시 싱가포르 Capitol Theatre에서 개최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CWN 이성호 기자

sunghho@cwn.kr

[ⓒ CWN(CHANGE WITH NEW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성호 기자

이성호 기자 / 뉴미디어국 부국장

주요 이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뉴스댓글 >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